공지사항

HOME News · 공지사항

2019년 전국 순회 릴레이 도보행진 (4일)

관리자 | 2019-01-14 18:13:41 | 35

HIT

564

2019년 전국 순회 릴레이 도보행진

2019년 새로운 도전을 위해 전국지점 및 사업지원센터 직원들과 5일간 안면도에서 울산 대왕암까지 전국 순회 도보행진을 진행했습니다.

넷째날, 1월10일 영남사업부 진주지점과 함께 거제도 도보행진

(주요일정)

거제도 양지암등대길 15.5km, 6시간 10분 소요예상되었지만, 13km 20,000보, 4시간 30분까지만 트래킹하고 부산해운대 숙소까지 퇴근시간전에 도착하기위해 일부 트래킹코스 생략

(주요내용)

순천숙소에서 오전 7시출발 중간 섬진강휴게소에서 제첩국으로 아침식사를 마치고, 영남사업부 진주지점과 거제도 양지암등대길 기점 대우옥림아파트 주차장에서 9시 합류하였습니다.

양지암등대길은 처음 출발부터 거제대학교까지 오르막, 다시 학교에서 산으로 오르막 이후 산길을 오르내리며 2시간여를 가다가 약간의 평지 그리고 산길 참 쉽지 않는 코스였습니다.

4시간 30분을 산길과 장승포항구를 걷는 시멘트길 또한 모두 힘든코스였습니다.

결국, 점심이후의 산행길은 생략하고, 13시30분에 트래킹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능포항에서 점심식사하고 2시 20분 마무리하여 출발지점 대우아파트상가 주차장으로 이동한 후 부산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부산해운대 숙소는 오후 4시 30분 도착하여 여장을 풀고 씻고 충분히 휴식을 취한 후 대전사업지원센타 합류 3명과 울산지점장을 6시10분 만나서 저녁식사 후 해운대 해변을걷다가 9시 30분 숙소에 도착하였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2019년 전국 순회 릴레이 도보행진 (5일)
다음글 2019년 전국 순회 릴레이 도보행진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