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News · 공지사항

2019년 전국 순회 릴레이 도보행진 (1일)

관리자 | 2019-01-14 17:40:46 | 35

HIT

884

2019년 전국 순회 릴레이 도보행진

2019년 새로운 도전을 위해 전국지점 및 사업지원센터 직원들과 5일간 안면도에서 울산 대왕암까지 전국 순회 도보행진을 진행했습니다.

첫째날, 1월7일 사업지원센타와 함께 안면도해변길 도보행진

(주요일정)

안면도태안해변길 6코스 샛별길 13km 4시간, 7코스 바람길17km 5시간소요 , 하루에 다 걸을수가 없어서 6km단축 24km를 7시간동안 트래킹 함(점심시간 1시간30분제외)

(주요내용)

아침 8시에 안면읍 터미널에서 사업지원센터 간부들을 만나서 함께 올갱이해장국을 먹고, 이동 자동차를 꽃지주차장에 파킹후 할매바위를 배경으로 출발 기념 촬영 을 한 후9시 정각 태안해변길 6구간 샛별길을 출발했습니다.

꽃지해변 , 병술만 해변을 거쳐서 황포항에 12시 25분도착, 황포항구가 평일이어서인지 인적이 드물었다. 식당도 문을 닫아 주인장에계 전화를하여 식사를 부탁하니 한참만에 오셔서 매운탕을 맛갈스럽게 해주셔서 맛있게 점심을먹고 14시 출발하했습니다.

영목항까지는 16km, 저녁시간을 맞추기가 어려워 중간 지름길로 6km정도를 단축하고 진행해 17시 30분에 영목항을 도착했습니다.

항구 입구에 식당과 민박집을 예약 내일 함께 행진할 영업부서 대전지점 일행이 합류, 함께 식사하면서 사업지원센타의 금년도 계획을 듣고 많은 숙제도 함께 풀어야 됨을 공유하고 오늘 하루여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2019년 전국 순회 릴레이 도보행진 (2일)